나에게도 온 이벤트 행운!!??

728x90
요즘 이곳 저곳에서 클라우드 서비스 이벤트가 한창이다.

나도 집에 나만의 클라우드 서버를 구축해 볼까 하다가.. 돈이 들어서 잠시 주춤하고 있는데,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안내글을 써보려고 준비중... 아~ 게으름만 없으면 벌써 작업했을텐데)
"티스토리"에서 한통의 메일이 날아왔다.


아~~ 그러고보니, 이벤트 이런건 생각지도 않고,
여기 저기 날 대표하는 블로그가 isydney.tistory.com 이라고 광고를 하고 다녔으니,
이왕이면 이메일 주소도 비슷하면 좋겠다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다음에서 대표메일은 isydney@tistory.com으로 신청이 가능하다는 안내를 보고 신청했던 것이
나도모르게 이벤트에 응모가 되었고, 당첨(?)이 되어서 돌아온 것이다.

내가 대표메일 서비스를 신청한 이유는 간단하다.
이젠 블로그와 메일주소가 자신을 대표하는 얼굴이 되어버린 세상에서 뭔가 나만의 특별함으로 통일을 시키고 싶었다.
일관성 있게 말이다. 예전으로 따지면, 좋은 전화번호를 가지기 위해서 노력했던 모습이라고나 할까?

그러니  나의 대표블로그가 isydney.tistory.com으로 되었으니 isydney@tistory.com으로 메일이 연동되니 보기가 좋다.
물론, 현재 내가 주로 사용하고 있는 계정은 sydsong@gmail.com이지만, POP3 서비스를 이용해서 gmail로 받을수 있다.
다만, 여기서 연결은 @tistory.com이 아닌 원래 다음의 아이디로 해주어야 한다. (이것만 또 따로 포스팅을 하자....)

하여간..그래서 메일 주소를 얻었고, 100G 메일 서버가 생겼으며,
무엇보다 덤으로 100G의 다음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아싸~~~

그러고 보니 아직도 이벤트가 진행중인것 같다.
이벤트 마감이 되기 전에 얼릉얼릉 한번 가서 읽어보고 신청해 보시는 것이 어떨까 싶다.
이벤트 주소 http://notice.tistory.com/1658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