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규영] 나는 문제없어 - 노라조 버전

728x90

 

 

 

아침에 한겨레 신문을 읽다가 "노라조"라는 그룹의 기사를 보았다. [기사보기] 

노래 한두곡만 알고 있는 가수였지만, 노래가 듣고 싶어서 유튜브에서 검색을 따로 해보았는데, 노래 참 잘 한다는 생각이 든다. 내가 잘 모르고 있었구나 하는 생각과, "She's gone"을 부르는 모습.. 그리고, 자조적인 노래격인 "락스타" 까지 들었다. 바른 생각으로 세상을 나름 열심히 살아가는 일반적인 모습의 사람들이라고나 할까? 

 

그러다 연관검색으로 같이 올라온 노래한곡을 듣다가 그만 오열하고 말았다.

 

"불후의 명곡 / 황규영 & 노라조 / 나는 문제없어"

 

 

 

 

무슨 말이 필요있으랴.. 모든 것이 사족이될 뿐이지..

진정된 가슴을 달래며 이곳에 그 흔적을 남겨본다.

 

 

 

 

덧) 나는 넘어지진 않을꺼야, 나는 문제 없어..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