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런처를 사용해보자 / Buzz Launcher




요즘 생활이 좀 팍팍해서 였을까? 뭔가 좀 색다른 기분이 필요했다. 그렇다고, 돈을 쓰기엔 좀 그렇다는 생각도 들고 해서 가장 가까이 사용하고 있던 핸드폰에 손을 대기로 마음을 먹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핸드폰은 갤럭시 S5. 전화기에 깔려있는 앱도 정리를 좀 하고, 이런 저런 자료도 정리를 하고 했는데, 마침 눈에 들어온 것이 런처였다. 핸드폰이 좀 버벅이는 것도 런처가 해결을 해줄수 있다고 하기에 한번 사용해 볼까 하는 마음도 생겼고, 아무런 생각없이 무언가에 몰두를 할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들었다.


어떤 런처를 사용할까?


제일 원초적인 질문인데, 구글에서 열심히 찾아보면서 이것 저것을 설치해 보았으나, 그리 딱 입맛에 맛는 것이 없어서 포기하려는 참에, 구글 플레이에서 우연찮게 마주한것이 "Buzz Launcher"였다. 처음에는 뭐 다른 것과 다른 것이 뭐 있을까 싶었는데, 위젯을 스스로 만들수가 있는 것이 정말 색달라 보였다. 그냥 덜컥 아무런 생각없이 설치하고 폰을 바꿔보기 시작했다.


런처에 설치한 앱 목록

  • Buzz Launcher

  • Buzz Widget+

  • 테마 : Dion Rahadian

  • Weather & Clock Widget 


Buzz Launcher에 관한 자세한 사용법은 이곳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Buzz Launcher]

그런데, 한번 설치를 해보면, 아주 직관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니 별로 걱정은 안해도 될것 같다. 


Buzz Launcher를 적용한 핸드폰 스크린 샷









물론, 포토샵을 이용해서 배경화면에 들어가는 사진은 좀 내 입맛에 맞추워 변경을 하였는데, 생각보다 많이 깔끔해보여서 마음에 든다. 


덧1) 조금 버벅거리던 느낌은 없어진 것 같은데, 아직은 잘 모르겠다.

덧2) 머리를 식히려고 시작했다가, 시간이 좀 들었다. 다행이 집에 오가는 기차안에서.. ^^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