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표창원 - 문재인대표 사무실 습격에 대한 우문에 현답을..


[유튜브 동영상 캡쳐]



짧은 영상이였지만, 역시 표창원이란 생각이 들었다. 그냥, 문재인대표 부산 사무소 습격에 대해서 "이것이 부산의 민심이다"라고 몰아가기를 하려고 하고 있었는데, 여기에 한 종편에 출현에서 재대로 한방을 날려주셨다.



[3분정도 밖에 되지 않는 분량이니 한번 같이 보았으면 싶다]



그렇지. 일국의 제일 야당대표 사무실이 습격을 당했는데, 아무도 위로의 말을 전하지도 않았고, 그저 여론만 몰아가려는 행위에 대해서 일침을 날리는 호탕한 모습은 정말 시원하다. 



표 소장 : 지금 이분도 정신이상으로 나오고 있다. 어떤가, 사람에 따라 다른가? 상황에 따라 다른가? 지금 계속해서 여러 종합편성채널에서 유사한 형태의 공격들을 하고 있다. ‘문재인 대표 사무실에 누가 들어가서 인질극을 벌인 걸 보니 문 대표에게 무슨 문제가 있는 것 아니냐’라고 하고 있는데, 그렇다면 2006년 (박근혜 피습) 그 사건도 똑같이 취급을 해주셔야 하지 않을까요. 북한의 김양건 노동당 비서가 사망하고 우리 정부가 주적임에도 불구하고 애도를 표하는 성명을 발표했는데, 같은 나라의 야당 대표가 이런 피습을 당했는데 어떤 의사 표시하셨나? 위로나? 여당이나 정부나 방송의 태도 자체가 상당히 비정상적이라고 생각한다. 이런 공격을 할 때가 아니라 범죄나 테러 행위에 대해 ‘어떻게 그럴 수 있냐’고 같이 규탄을 할 때이다.



덧) 영상이 많이 퍼졌으면 좋겠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