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에 당적이 안 나오면 100% .....

728x90

[ 조직적·계획적 금품 살포...김충섭 경북 김천시장 당선무효형 © 제공: YTN]

조직적·계획적 금품 살포...김충섭 경북 김천시장 당선무효형 [기사보기]

아침에 포탈에 뜬 기사들의 제목을 읽다가 눈에 들어온 것이 있었다. 가뜩이나 선거시즌이라 어수선한데, 당선이 무효형이면 이곳은 보궐선거를 치르겠구나 싶다가, 뉴스의 제목에서 당적이 보이지 않았다. 

그러고보니, 이런 내용의 기사들에서 당적이 보이지 않으면 100% "국민의힘"이겠지 싶다가 굳이 기사 내용을 보지 않고  김충섭의 당적을 찾아보았다.

[위키피아 발췌]

역시나, 100% 국민의힘 - 당적이 "국민의힘"이구나. 만약, 이런 짓을 민주당이 했다고 하면 민주당이라고 제목에서부터 대서특필했을 것인데, "국민의힘"이 힘이 있구나 싶다. 

하여간, 제목에 당적이 없어도 이젠 100% 추측이 가능한 내공이 생겼음에 기쁜 마음에 끄적여본다. 이런....

덧) 언제쯤 기사들이 기사다운 시절이 도래할까? 

덧2) 사진에서는 짤렸는데 재임기간이 "현직"은 이제 아니겠네. 업데이트 되겠군..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