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ic Electronics / 다시 강의를 준비하다.

728x90

[표지 디자인 ???]

(바쁘게) 살아가다보니, 살아가는 건지, 살아지는 건지, 어제가 오늘 같고, 오늘이 내일 같은......... 그래서 이래저래 발버둥을 쳐보고 있었다.  블로그에 글도 써보고, 음식도 만들어 보고, 술도 섞어보고......... 

그래도 마음 한구석이 너무 허전하고 힘들었다. 그래서 마음을 들여다보니, 전자공학을 계속하고 싶었구나 싶었다. (이런저런 이유와 변명이 있지만 - 있겠지만) 

내가 있을 자리가 없다면, 내가 자리의 틈새를 만들어 보지... 라는 생각으로 그동안 머리속에만 있던 것을 표출하고 싶었다. 너무 서툴고, 뭘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모르지만, 하고 싶은 일을 하자...

Discovering Electronics Engineering:
 1. A Journey Back into Basic Electronics
 2. Power Electronics
 3. Motor Control
 4. Evaluation Board
 5. Simulation (Matlab / Pspice)
 6. How to write a paper for IEEE

덧) 아무것도 아니지만, 표지(?) 만들면서 즐거웠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