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일들이 휘리릭~ 지나가고 있었다.

728x90

[2019년에 우한에서 발생한 것이 아직도 삶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COVID-19

바이러스가 발생한 것이 2019년 말경.. 지금은 2021년 말경...

2년의 시간이 흘렀을 뿐인데, 정말 많은 일들이 바뀌어 있었다. 내 운명과 삶을 포함해서..

Youtube 계정이 해킹을 당해서 잠시일줄 알았건만, Youtube 자체가 막혀버렸고,
이에 원래 올렸던 작은 영상들의 접근이 폐쇄되었다. 그럼으로써 나의 의지도 꺾여버렸고.....

하여간, 크고작은 많은 일들이 아직도 마무리 되지 않은채 내 주위를 떠돌고 있지만,
하나씩 하나씩 다시 원래 자리였던 곳으로 돌려보려고 노력해본다. 이곳, 블로그도 그중 하나겠지만....

2년의 시간이 잘라져 나간 느낌이지만, 지금도 늦지 않았을 것이란 것을 되뇌이면서 다시 손에 힘을 줘본다.

나의 미래는 또 어떻게 찾아올까?

甚麼時候出發, 都不晚. [언제출발해도 늦지않다] // 늦지 않았겠지만, 게으르지는 말자.

덧1) 이재명 후보님이 예전에 하셨던 말이 생각난다. "나중에 무엇이 되야지가 아니라, 현재에서 열심히 살다보니 새로운 길이 열리더라"하시던....

덧2) 나에게도 새로운 길이 열릴까? 열렸는데 모르는 걸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