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대표님 테러사건 - 단독범이라고?

728x90

[인터넷 발췌]

이재명 대표님이 지금은 건강하셔서 다행이고, 정말 큰일 날 뻔 하신 분께 다시 그 길을 걸어가 달라고 하는 마음이 무겁다.

1. JFK - 오스월드
케네디 대통령이 저격 당했을 때 저격범이라고 잡혀왔던 오스월드는 단독범으로 몰렸다. 8초내 3발을 발사하는 신의 기술을 가진 그는 단독범이라고 결론을 내었지만, 아니라는 것은 누구나 안다.
2. 10.26
박정희 대통령이 시해당한 10.26. 신군부 전두환 세력은 안기부장 김재규의 단독범행으로 몰아부쳤고, 빠르게 결정내리고 형을 집행했다. 하지만, 아직도 역사의 미스테리로 단독범이 아니라는 것에 무게가 있다.

이재명 대표님 테러사건에 "단독범" 이라고 주장하는 것들이 나오자, 위의 2가지 사건이 떠올랐다. 이렇게 위중한 일에 단독범은 없다. 어떠한 테러에 단독범이 있다는 말인가? 가증스러운 것들이 머리만 굴리고 있다. 

이재명 대표님이 피습을 당한 이후에, 배현진이 당했다. 배현진은 연일 보도되면서 테러 가해자가 ("이재명 지지자"라는 소리까지 나오다가 없어지면서) 잡혔고 대부분의 이유와 근황이 밝혀졌다. 그런데, 왜.....이재명 대표님에 대해서는 이렇게 조용한 걸까?  

아직도 나라의 한켠에 국민을 호도하고 그 사이의 반사이익과 눈먼 돈(?)을 먹으려 혈안이 된 세력이 있다. 그들에게는 법은 멀고 주먹은 가까운가 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