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장만한 데스크탑...

728x90



정말 오랫만에 데스크탑을 하나 장만했다.
뭐.. 중고로 구입을 한 것이지만, 지금 내 형편에서는 딱이다.
하나는 LCD 모니터를 사용했고, 하나는 CRT를 사용했는데, 그다지 보기가 나쁘지는 않다.. ㅋㅋ

CPU : T6600 (2.4GHz)
RAM : 2GB
HDD : 160GB

하드가 좀 작은 것이 아쉽지만, 1TB짜리 외장을 하나 달았기에 그리 불편하지는 않을듯 싶다.

이리 저리 집에 굴러다니던 악세사리들을 달고나니 제법 모양이 난다.
스피커가 없어서 사용하던 조그만 오디오 시스템을 옆에가 가져다 준 센스.. ㅋㅋㅋ

이것 저것 깔고, 그동안 사용하던 노트북은 노트북 답게 정리하고..
자자.. 이제 좀 변해 볼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