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자유연대 - 나도 고소장 받으려나?

250x250
728x90

[인터넷 캡춰]

우연히 유튜브에서 "신자유연대"라는 집단이 고소를 했다는 뉴스를 접했다. 군인은 아닌듯 싶은데 베레모는 쓰고 있네..

뭐하는 집단인지 찾아보고 싶지도 않지만 (귀춘하기도 하고, 너무 뻔하지) 예전 세월호의 기억이 떠올랐다. 세월호 유가족들을 향해 비난하고 폄하하고 조롱하던 집단들이 있었는데, 이건 뭐 데쟈뷰도 아니고 거의 같은 짓을 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 당시 대통령이라 불리우던 사람도 이런 일들에 촉발이 되어서 결국 전직 대통령이란 호칭도 받을수 없게 된 것은 너무 잘 알텐데... 관심이 부족해서 그러는 걸까? 아니면 Youtube 조회수를 올려야 돈이 되니 돈을 보고 하는 걸까? 정부의 홍위병은 아닐까? 

아무튼 정상적인 사람들의 모임은 아닌 듯 싶다. 

[뉴스 보기]  "막아주세요" 호소했는데‥"사회적 약자 흉내" 비난 (2022.12.22/뉴스투데이/MBC)

덧1) 예전에 예비군이 군복입고 대모하면 군명예실추라고 국방부에서 떠들더만, 모자는 괜찮은가 보네?
덧2) 10년이 지나 강산이 변해도 하는 짓은 그때나 지금이나 발전이 없네... 쯪쯪
덧3) "금요일엔 돌아오렴" 아직도 다 읽지 못하고 책장에 꽂혀있는 책이다.. 언제쯤 완독될까? ㅜㅜ

참참. 예전에 전광훈목사 빤스목사라는 글을 적어보았는데 바로 신고가 들어왔었다. ㅋㅋㅋ 또 그러려나?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