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에서 자료를 찾다가....

728x90


[논문이나 학술적인 내용만 검색을 해주는 곳이다]



인터넷에서 논문에 첨부할 자료를 찾아보려고 Google Scholar에 접속해서 키워드 몇개를 치고 나온 화면을 보고, 처음엔 웃다가 당황.... 



[ㅋㅋㅋㅋ 키워드는 역시 잘 사용해야한다]


맨위는 MG Jovanovic이라는 분은 호주 뉴카슬대학에서 박사학위를 받아서 지금은 영국 뉴카슬 지역에 있는 유명한 대학의 교수로 재직중이다. 내가 하는 이 분야에서는 손꼽히는 (실제로 몇안되는) 전문가 교수님이시고,


그아래는 ㅋㅋㅋ 나네...

그리고 그 아래도 역시 나네...


처음엔 우스워서 웃다가, 자료는 어디서 찾나 싶어서.... 당황.


하여간 조금만 힘내자.


덧 1) 검색시 키워드가 정말 중요하다. 키워드도 발상의 전환이 필요하군... 


덧 2) http://www.uts.edu.au/staff/william.song 학교에 내 페이지가 있네... 

      ㅋㅋ 논문은 좀 덜 실렸지만.. ^^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