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쿠인다 워터스 골프 클럽 - Kooindah Waters Golf Club

728x90

[물이 Hole마다 곳곳에 포진을 해 있었다 - 인터넷 발췌]

요즘 시드니는 많이 춥다. 그리고 언젠가 편하게 이야기를 할 수 있는 날이 오겠지만, 마음이 무거운 일들이 지속되다가 결국 혈압이 급격하게 올랐다. 아는 동생이 가까운 곳에 좋은 골프장이 있다고 예약을 해놓을 테니 편하게 다녀오시라고 했다. 그래서 다녀온 곳, Kooindan Waters Golf Club. 아직 한참 초보인 나에게 동생이 거긴 물이 많아서 공을 많이 잃어버릴 것 같으니 마음의 준비를 하고 여분의 볼을 많이 가져가라는 충고 있었다.  

주소: 40 Kooindah Blvd, Wyong NSW 2259
홈페이지: Kooindah Waters Golf ClubKooindah Waters Golf Club

 

Home | Kooindah Waters Golf Club

Located on the New South Wales beautiful Central Coast, Kooindah Waters is an immaculate 6,083 metre 18 hole par 72 championship golf course that is ranked amongst the best courses in Australia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57ba0c0ea3142de0.html

www.kooindahwatersgolf.com.au

 

[시작전에 시원하게 맥주를 한잔]

머큐어에서 운영하는 Resort와 같이 있는 골프 클럽이라 위층 라운지에서 우아하게(?) 맥주 한잔을 마시고 라우딩을 시작하였다. 

[10번홀 - 핸드폰으로 막 찍어도 이쁘게만 나온다]

이름이 걸맞게 모든 홀이 워터 해저드를 가지고 있었다. 조금만 실수(?)하면 바로 퐁당 - 결국 난 5개의 볼을 입수 시키고 말았다.  그래도, 푸른 하늘과 시원한 바람, 사람이 별로 없는 라운딩이 마음까지 시원하게 만들어 주었다. 

[마지막 홀을 마치고 나오는 나무다리]

초조함과 우울함에 빠져있던 날들중에서, 모든 것을 잊고 즐기다가 오는 날이 되었다. 한번 다녀옴직한 골프장인데, 나중에 조금 시간이 허락하면 리조트를 잡아 하루 쉬면서 새벽부터 즐기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단, 날이 좀 풀리면..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