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나라라고? 건보료 연체되었다고 상병의 월급을 차압????

250x250
728x90




정말 엉망징창이다. 친일 매국노의 자식들은 (후손들은) 연일 역사교과서를 국정화 해야한다고 하면서, 자기들 선조를 미화하는 일에 열을 올리고 있는 마당에, 사업에 실패한 아버지의 건강보험료가 연체되었다고 상병으로 군복무중인 아들의 월급을 차압했단다.


건보료 연체됐다고…군 복무 아들 월급 압류 [기사보기]


그래도, 지들이 잘 못했는지는 아는가보다. 취재가 시작되자 슬그러미 압류를 풀었다고 한다. 지들이 몰랐다고? 우끼지 말라고 해라. 우리나라 은행에서 계좌를 하나 만들면서 그런 자료도 없이 만들어 줬을꺼라고는 절대 믿지 못한다. 게다가, 한사람의 계좌를 압류하는 일인데 아무런 조사도 없이, 그리고 공지도 없이 압류를 한다고? 이러고 이게 나라길 바라는 것인가?  



[이것이 법이란다. 우린 법치국가 맞아?]



정작 돈을 압류해야할 "전두환" 같은 사람들은 그냥 놔두고 말이다. 참.. 그러고보니, 예전 토론회 할때 이정희 의원의 질문에 박근혜도 꿀꺽한 "오빠"준돈에 대한 세금을 내겠다고 한 것 같은데, 그 돈은 받았냐?


전두환 추징금이나 전액 환수하자 [글보기]


국가에 대한 충성심은 그냥 역사교과서 몇줄 바꿔서 나오지 않는다. 나라가 이 모양이고, 모든 일들은 몇몇 특권층과 재벌을 위해 맞춰가는 나라에서 충성 혹은 대통령에 대한 사랑을 바란다는 것 가체가 어불성설이다. 왜 노무현 대통령님이 아직도 사람들의 입에 가슴에 남아계신지 니들은 죽었다 깨나도 모를 것이다. 



[니들이 원하는 대통령은 이런 마음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기본적으로]



덧) 아~ 맞다. 그래서, 국정화를 하려고 하는 구나. 절대 정상적으로는 존경심을 만들수 없고, 북을 바라보면 할 수도 있을 것 같고. 세뇌교육... 머리에 응가만 들은 것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